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꽃샘추위 시작~ 다시 겨울이 온 것 같아요.. ㅠㅠ

아~ 정말 오늘 외출했다가 얼어 죽을뻔했어요.. ;;

벚꽃구경 좀 해볼까 하고 맘먹고 나갔떠니~

찬바람이 쌩~쌩~ 완전 겨울날씨 ㅎㄷㄷ;;

다른 지방엔 눈도 왔다더니 완전 눈바람 이더라구요.. 흐미.. ㅋ

사진으로 봐도 날씨가 참~ 스산해 보이네용.. ㅎㅎ

벚꽃은 활짝 이쁘게 폈던뎅.. 이놈의 날씨가.. ㅠㅠ

이번주는 주중 내내 날씨가 쌀쌀할 거라구 하네요~

다음주 주말 쯤에야 날씨가 평년기온 을 회복할꺼라고 하는데요~

벚꽃놀이 하실분들은 다가오는 주말에 구경하시면 젤 좋을꺼라고 해요^^

참고하세용~ ㅎㅎ

작년 이맘때는 발 디딜틈 없을 정도로 사람이 꽉~ 찼있었는데

오늘은 날씨 때문인지 일요일인데도 한산한 모습이였어요~

다음주에 또 와야하나? ㅋㅋ;;

왠만하면 저끝까지 걷고 싶었으나, 도저히 엄두가 나지 않더라구요..

제 친구 왈 " 진짜 짜~증나게 춥다잉~ " ㅋㅋㅋ;;

오늘은 겨울 파카 입고 나오신 분이 왤케 부러운지요~ ㅎ 

날이 추워서 울 아들은 밖에 한번 나와보지도 못하구~

유모차 안에서만 구경을 했다지요~ 생전 첨 보는 벚꽃이였는데.. ㅠㅠ

아쉬운 대로 유모차 옆에다 벚꽃을 한가지 꽂아줬네요~ ㅎㅎ

춥긴했지만~ 밖에서 사먹는 와플이랑 공갈호떡은 왤케 맛있는지.. ㅋㅋ

와플파는 곳은 절대 지나치지 못한다능.. ㅎ;;

춥긴 추웠지만, 벚꽃은 역시나 풍성하니 예쁘네요^^

다음주에 꼭 다시 나와야겠어요~ ㅎㅎ

날씨가 넘 추운탓에 저녁은 얼큰한 홍합짬뽕으로~ 마무리~ ㅎㅎ

국물이 끝내주더라구요~ 캬아~

비록, 오늘 날씨는 추웠지만~ 주말엔 역시나 집에만 있기보다~

밖에 나오니깐 기분은 좋네요 ^^

이제 낼부터 또 한주의 시작이네요~ 모두들 힘내시구요~ 파이팅하세요!!! 홧팅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