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요즘 갑자기 살이쪄서 점점 몸이 

불어나고 있어요 ㅠㅠ 그래서 뭐든

조금씩 먹긴하지만 저녁이면 너무 

배가 고파서 때론 잠자기도 힘드네요.

그래서 칼로리 낮은 과자 있으면

먹으려 했는데 막상 찾아보니 전부

칼로리가 너무 높더라구요. 

그러다 어머니가 장에서 사온 이것 ^^

진짜 칼로리 낮은 음식 이라서 

마음놓고 먹어도 될듯합니다.



이게 뭘까요?

쌀과자인데요. 

그래도 이게 정말 보기보다

맜있고 신기하게 

처음엔 먹기 싫었는데

지금은 엄청 좋아합니다.

근데 한봉지에 만원~~

좀 비싸네요 ㅠㅠ

그래도 닭한마리 먹기보다는

이거 먹는게 좋은듯해요.

실제로 칼로리 낮은 과자 라서

먹어도 살이 안찌는거라

좋은듯합니다. 

대부분은 밤에 먹으면

바로 살로 가는데 말이죠.

그래서 칼로리 낮은 음식 찾고

계신다면 이거 드셔보세용~



생긴건 요로콤 생겼습니다.

티밥?? 예전에 어릴적에 

먹던 그런 모양이구요.

강정 모양인데 처음엔 이것도

설탕 엄청 넣은거 아닌가

싶었어요. 단맛이 나니깐~

그래서 물어보니

이건 설탕이 아니라네요.

단맛이 살짝 나지만 

달지 않은~~

바로 이 칼로리 낮은 과자 덕분에

배고픔을 달랠수 있답니다.




맛은??

당연히 처음엔 별로였는데

한개 먹고난니 두개 먹게되고

두개 먹으니 4개째 ㄷㄷ;

그러니 아무리 칼로리 낮은 과자 라고

하지만 너무 많이 드시지는 마세요.

이게 몸에도 좋아요.

진짜 칼로리 낮은 음식 이긴 하지만

몸에도 좋고 영양도 있고 

1석3조입니다.




이게 쌀인지...현미인지는

저도 잘 모르지만 아무래도

현미 같습니다. 색상이..

그래서 더 몸에 좋다는 사실!!



어느새 이틀만에 가족들이랑

맛있다고 한봉지를 뚝딱~했네요.

나중에 혹시 이런거 보시거덩

한봉지 사서 드셔보세요.

이게 미네랄도 많고

영양이 많으니 아이들

간식으로 아주 좋습니다. 

그럼 칼로리 낮은 과자 이야기는

여기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