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따스한? 아니..뜨거운 오늘 안동 만휴정 다녀왔네요!

와..이건 정말 숨이 턱턱 막히는 여름입니다. 

그래서 혹시나~하는 마음에 시원한 계곡이 흐르는

묵계에 있는 미스터 션샤인 촬영지인 

안동 만휴정 이곳도 역시 ㅎㅎ 덥네요. 

그래도 녹음이 푸르른 오늘 사진은 잘 나올거 같아

친구들이랑 가 보았습니다. 

눈으로는 시원하니 한번 볼까요?^^

 

만휴정 정자


여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 찍을 타이밍이

정말 없어서 겨우 한장씩 건졌네요. 

저기 보이는 외나무다리?같은 곳을  지나가서

도착 할 수 있는데요. 

정말 멋진 곳입니다. 

연인들이 많이 와서 사진도 찍고 영상도 찍고~

사랑도 찍고~^^

 


사실 외나무 다리는 아니구요.

조금 넓어서 두사람이 

스쳐 지나 갈 수 있는 넓이에요.

그래서 미스터 션샤인 촬영지 이곳에서 그때

장면처럼 서로 손잡는 모습도 좋지만 

이렇게 걸터 앉아서 사진찍는것도 참 

멋지단 생각에 그렇게 해 보았네요. 

친구들이 행복해 보입니다. ㅎㅎ

여러분들 혹시 안동 만휴정 안오보셨으면

꼭 한번 와보세요.

 

 

구경을 다하시고나선 위쪽에 계곡 폭포

위쪽으로 올라가보시면 이렇게 계곡이

나온답니다. 이계곡에 가재라도 있는줄알고

찾아봤더니 가재는 없고 다슬기만 잔뜩

있더라구요. 근데 너무 작아서 잡기도 

그렇네요. 물이 너무 깨끗해서 

보기도 좋고 발도 시원하고 

얼마전에 비가 와서 물이 깨끗한듯해요.

근데 미스터 션샤인 촬영지 이곳을 도대체

어떻게 알고 찾아 왔는지 모르겠네요. 

 


자 이제 다시 내려가려하는데..이게뭔가요?

쓰...쓰레..기가... 이렇게 많을줄이야..

사람들이 오가면서 너무 하네요.

쓰레기버리고 ㅠㅠ 자기가 마신건 자기가

가져가야지..사람들이 너무합니다. 

아름다운 자연을 이렇게 늘 더럽히니..

이글을 보신 여러분들은 꼭 버리지마세요.

그리고 가실때에는~

 


한곳을 더 경유하시면 좋아요.

아니 경유가 아니고 안동 만휴정 에서 나오셔서

좀 오시다 보면 오른쪽에 이런 병풍같은 

벼량이 보입니다. 

차를 아래까지 가지고 내려가셔서 사진한장

찍으시면 좋을듯하네요. 

제 카메라로는 잘 안나오지만 

밝기,ISO등 조절 하셔서 찍으시면 잘나옵니다. 

그럼 미스터 션샤인 촬영지 만휴정에 와보시길

바라며 다음에 또 좋은 데이트 코스 알려드릴께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