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손꼽아 기다리던 씨푸드 뷔페를 다녀오다~ ㅋㅋ

맛있는 걸 먹을 때 행복함이란~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것 같아요.. ^^;;

특히 뷔페의 장점이라면~ 평소 먹고 싶었던 것들을 한꺼번에 같이 먹을 수 있다는 거죠.. ㅋㅋ

친구들과 뷔페 가기로 약속하고선~ 하루하루 손꼽아 기다렸드랬죠.. ㅋㅋ

제가 다녀온 곳은 씨하우스~ 칠곡점이였는데요~

생긴지 얼마되지 않아, 내부도 깨끗하고~ 음식도 깔끔했어요~

처음 가 본 곳이여서~ 길도 헷갈리고~ 한참을 헤맸더랬어요 ㅠㅠ

배는 등가죽에 붙을라 하고.. ㅡㅡ;;;  그래서 사진이고, 뭐고 일단 배부터 채웠네요.. ㅋㅋ

일단 밥종류로 시작을 했는데, 가운데 있는 노란색 밥은 인도식 볶음밥이라네요.. ㅎㅎ

그리고 낚지볶음에 잡곡밥, 탕슉,중화우동인가? ㅋㅋ

암튼 배를 빨리 채울 수 있는 것부터 먹었어요.. 이것저것 섞여있어서 참~ 맛없어보이네요.. ㅎㅎ;;

다음으론~ 초밥~ 새우튀김~ 닭날개요리~ 꼬치요리~ 과매기~ 등등 ㅋ

위에 음식들이랑 비슷하긴 한데, ㅎㅎ

저기 닭날개를 양념해서 구운 게 참 맛나더라구요~

그래서, 몇번을 갔다 먹었다능.. ㅎ

요건 물회예요~

회가 3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잘 기억은 안나네요.. ㅡㅡㅋ

제가 회는 개인적으로 잘 못먹는지라.. ㅎㅎ;;

아무래도 요런 건~ 전문으로 하는 식당에 가서 먹는게 맛나죠잉~

물회 맛은 별루였네여.. ^^;;

뷔페에서 꼭 빠지지 않고 먹는게 바로 요~ 잔치국수.. ㅎㅎ

사실 국수면발이 항상 불어 있어서 맛은 별루인데~

뷔페 가면 꼭 한그릇은 먹고 온다는거.. ㅋㅋ

초밥 롤 종류도 6가지 정도였던거 같아요. ^^

다음은 해산물~  회종류가 4가지 종류가 있었던거 같은데~

사실 전 먹지 않았어요.. ㅋㅋ

요건 친구가 가져온 접시인데요~

 제가 회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지라,  봐도 무슨 회인지 잘모르겠다능..ㄷㄷ;; ㅋㅋ

다음은  꽃빵이랑 고추잡채~ 불고기~ 물만두~ 피자~ 새우튀김 등등...

저기 위에 호박전도 하나 보이네요.. ㅋㅋㅋ

전 한가지 종류를 많이 먹는걸 시러하는지라.. 하나씩 앙증맞게.. ㅋㅋ

과일은.. 4가지였어요.. 사진에는 단감이 빠져있네요.. ㅎㅎ

사진은 찍지 않았지만, 후식으로

 음료수도 4가지 종류였고, 원두커피, 쿠키, 케잌, 빵, 아이스크림~

먹을 게 참 ~ 많았네여~ ㅋㅋ

이번엔 포스팅 할 생각으로 간게 아니여서, 사진을 제대로 못찍어서 아쉽네여.. ^^:;

다음번엔, 제대로 사진 찍어서 한번 포스팅 해 드릴께요.. ㅎㅎ

여러분도 음식이 확~ 땡기는 날 뷔페한번 다녀오세요~ 기분전환됩니다.. ㅋㅋ부끄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