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바람부는 날~ 얼큰한 짬뽕과 달콤한 바닐라 라떼 한잔~ ㅎㅎ

꽁꽁 얼어붙은 날씨탓에 꼼짝도 못하고 집에만 있었더니, 좀이 쑤신다.. ㅋㅋ

요 며칠 날씨가 풀려서, 꼭 하루 외출을 하리라 맘을 먹었었는데,

오늘 드뎌~ 외출을 하게 되었다!!! ㅋㅋ

외출의 백미는 머니머니 해도 맛난 거 먹으러 다니는 것~ 히힛~

오랜만에 외출인데~ 웬 바람이 이리도 쌩쌩불어대냐~

야속하기도 하여라..ㅠㅠ

이럴 때 생각나는 건 바로 뜨끈뜨끈한 국물~ ㅋ

아~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돋는구나~ ㅋ

요 짬뽕은 내가 사는 동네에서 짬뽕 좀 하기로 소문난 얼큰한 짬뽕~ ㅎ

사실 탕슉도 시켰었는데.. 너무 허기가 진 나머지..

입에 들어가기가 바빠 사진을 찍지 못했따..ㅠㅠ

짬뽕 가격은 6,000원 그리 만족할 만한 가격은 아니지만, 맛은 있다는거.. ^^;;

하긴, 요새 물가가 하도 오르니 안오르는 게 없다능..;;;

식사후엔 꼭 달콤한 후식이 생각난다~ 그래서 바로 달려간 곳은?

커피전문점 '커피명가' 에서 바닐라라떼를 시켰다~ ㅎ

바닐라라떼~ 달콤하고 부드러워서 매운걸 먹고 난 후에 마시면 참~ 좋다능... ㅋㅋ

요새는 요~ 바닐라라떼에 꽂혀서 매일 매일 마시고 싶다..ㅠㅠ

근데 우리집 근처에는 이만큼 맛있게 라떼를 먹을 수 있는데가 없어서 아쉬워..;;;

라떼를 시키는데 옆에 보니 치즈케잌이 참 맛나게 보여서,, 치즈케잌도 같이 주문했음.. ㅎ

맨날맨날 먹고나서 사진찍는게 생각이 난다..ㅠㅠ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 ㅋㅋ

아직 사진찍는게 익숙하지 않아..;;; 다음엔 꼭~ 예쁘게 찍으리라 다짐해본다.. @.@~

내일은 친구들과 함께 씨푸드뷔페에 가기로 했는데~

아~~ 맛난거 먹을 생각에 잠도 안온다.. ㅋㅋㅋㅋ

내일은 꼭 예쁘게 사진을 찍어서 또 올려야겠네~

추운날엔~ 역시~ 얼큰한 국물과~ 달콤한 라떼가 최고!!!! ^^알라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