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작년부터 체력이 너무 떨어지고

또 제가 워낙에 건강관리를

안하기도 하고 해서

뭔가 면역력 강화에 좋은 음식이

없을까 생각하다가

노니쥬스를 발견하게 됐는데요

 

 

원래는 홍삼을 먹었었는데

너무 계속 먹으면 안좋다고 해서

중간에 홍삼을 쉬는 동안에 먹으려고

노니쥬스를 구매했답니다

그리고 제가 면역력 강화를 위해서

도움이 되는 식품을 찾다보니까

노니쥬스 효능이 딱이네요

기적의 열매라고 나오던데요

물론 뭐 아사이베리니 뭐니 그런 열매들이

많기는 하지만요

 

 

 

요즘에는 하도 몸에 좋다는게

많으니까 선택하기도 힘들고

또 뭐가 맞는말인지

무엇보다도 제몸에 맞는지 아닌지를

먹어보기 전에는 알수가 없으니까

결국 노니쥬스 효능을

직접 마셔보고 체험을 해보는수밖에 없네요

 

 

 

어떤 후기들에는 보면

노니쥬스가 먹기가 힘들다거나

또 치즈맛이 난다거나

그런 말들이 많던데요

제가 먹어본 느낌은 그냥 약간 시다?

그리고 먹기가 역하다거나

도저히 못마시겠다

그런 느낌은 전혀 없었어요

 

 

맛이 이상하다한들

만약에 노니쥬스 효능이 진짜로

좋다면 뭔들 못마시겠어요

그리고 실제로 그렇게 이상한 맛은

전혀 아니었어요

제 느낌에는 이걸 왜 그렇게 이상하다고 햇지?

그런 생각이 들정도 였네요

이걸 마시고 면역력이 좋아진다

이렇게 생각하면서 열심히 마셔줬네요

 

 

그런데 결과적으로

제가 생각하는 노니쥬스 효능은

그렇게 눈에 띄게 좋다는건 모르겠네요

홍삼이나 흑마늘 그런건 뭔가

며칠만 먹으면 반응이 오는데

노니 같은 경우에는 그렇게 엄청나게

빠른 효과는 기대하기 힘든거 같아요

아무래도 과일쥬스니까요

그래도 꾸준히 먹어주면 효과가 있겠죠?

뭐든 꾸준한게 중요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