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부산 해운대 아쿠아리움에 다녀왔어요^^

부산여행에서 빠져서는 안되는 곳이 아쿠아리움 아닌가 싶은데요.. ㅎㅎ

저희도 2박 3일 부산여행 중에 아쿠아리움을 다녀왔어요^^

사실 해운대 아쿠아리움은 몇번 왔었지만,

이번엔 17개월된 저희 아들을 위해서 다시 들렀네요 ㅋ 

 저희는 미리 아쿠아리움 갈 계획을 했었는데,

때마침 소셜 커머스 사이트에서 아쿠아리움 입장료가 반값으로 떳길래

바로 입장권을 구매했었죠^^ 타이밍이 기가 막혔네요.. ㅎㅎ

사실 그렇게 입장권을 구매하지 않았더라면 입장료가 좀 부담되더라구요..

대인 (1명) 입장료가 : 21,000원이구요,  소인 : 15,000이더라구요

36개월 미만의 유아는 무료입장인데요, 의료보험증이나, 주민등록등본을

지참하라고 되어 있었어요.

저도 알고는 있었지만, 깜빡 잊고 가지고 가지 못했는데, 사정을 이야기하기 봐주더라구요.. ㅎ

 사실, 저희 아들 17개월인데 15,000원 다 주고 들어갔으면 진짜 아까웠을꺼예요;;

어른들도 1인당 21,000이니까 돈을 다 주고 들어가기엔 좀 아깝긴 할꺼 같더라구요

그래도 저희는 3명이서 21,000에 다녀왔으니 잘 갔다온거죠.. ㅎㅎ

여러분들도 아쿠아리움 가실려면 필히 입장권 할인되는 걸 잘 알아보고 가세용~

 해운대 아쿠아리움은 몇년전에 온적이 있는데

지금은 그때보다 시설정비도 잘 되어 있는것 같고,

군데군데 새로 단장을 해서 훨씬 괜찮았어요^^

 물속 터널인데요~ 정말 바다 속에 들어온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네요^^

상어가 위로 슝슝~ 다니구~

큰 가오리도 유유히 떠나니는데~ 정말 멋졌어요~ ㅎ

수질 관리도 잘 되어 있었어요

물이 아~주 깨끗하더라구요

그리고 중간에 뮤직 쇼~ 같은 것도 하고, 재미있었네요^^

특히 17개월 된 저희 아들이 넘넘 좋아하는 걸 보니까 저희는 대만족~ ㅎㅎ

이제 날씨가 추워져서 아가들 데리고 갈 데가 많이 없는데~

부산 해운대 아쿠아리움 아가들 델꼬는 진짜 볼만해요~

해운대 아쿠아리움 못가보신 분들은 강추합니당^^ 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