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해운대 호텔 추천!!!  - 해운대 MS 명성호텔

1년에 한두번은 꼭꼭 해운대에 가는편인데요~

저는 여행에서 젤 중요하게 여기는게 바로 숙박이랍니다.. ㅎㅎ

잠자리가 편해야 여행이 즐겁다고 생각하는 1인.. ^^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부터 시작해서 여러군데를 다녀봤는데요

이번엔 해운대 아쿠아리움 바로 맞은편에 있는

MS명성 호텔에 2박을 했었답니다

지금부터 포스팅해볼께요^^

창문으로 본 해운데 풍경이랍니다^^

바로 앞이 바다라 모든 객실에서 바다전망을 보실수가 있어요

룸은 저희가 묵은 룸은 스탠다드 B타입인데요~

스탠다드 A타입이랑 B타입이 있더라구요

차이점을 물어보니까 A보다 B가 방이 조금 더 크다고 하네요

저희는 아가가 있어서 조금 더 큰 스탠다드 B타입에서 묵기로 했어요

또 차이점이라면 스탠다드B는 전망이 바다측면 전망이구요

스탠다드A는 전객실이 다 바다정면 전망이더라구요

침대는 퀸사이즈이고, 쿠션감은 제가 좋아하는 좀 딱딱한 타입이였어요

전 침대가 너무 푹 꺼지는 게 싫더라구요^^

리모델링한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실내가 깨끗했어요

화장실의 모습인데요~ 역시나 깨끗하죠?

샤워하는데가 따로 되어 있고, 깔끔한 세면대와 변기가 있어요

해바라기 샤워기가 되어 있어서 샤워하기 편하더라구요

침대 맞은편엔 요렇게 조그마한 옷장과 옷장밑에는 냉장고가 있구요

화장대와 티비가 있어요

전체적인 분위기가 깔끔하네요^^

화장대 위에는 드라이기와 빗, 그리고 휴대용 가방안에는

일회용 칫솔, 치약, 빗, 면도기, 바디스펀지, 샤워 캡, 면봉과 화장솜, 머리끈

이렇게 들어있더라구요.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죠? ^^ ㅎㅎ

화장대 오른쪽엔 커피포트와 컵이 준비되어 있네요~

그리고 냉장고에는 생수 2병과 헛개수 2병이 들어있어요

 

저희는 평일날 갔는데도, 방이 꽉 찼다고 하더라구요

그만큼 가격대비 전망, 객실상태가 좋기 때문이겠지요? ^^

해운대 여행가실분들은 MS명성호텔 추천해요~

아가들 데리고 가기도 괜찮고, 연인끼리 가도 괜찮은 호텔이네요

물론 특급호텔에 비할바는 아니지만, 저렴하게 이용하기는 정말 괜찮네요

다음엔 MS명성호텔 스탠다드A객실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당^^

이번주도 모두들 활기찬 한 주 되시길~ 좋은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