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의성맛집 '박서방 해물짬뽕' 소개해 드려요~ ㅎㅎ

이제 바람이 제법 선선해졌죠? ^^

아침, 저녁으로는 춥다고 느껴질 정도로 기온이 떨어졌네요

이렇게 찬바람이 불기 시작할 땐 얼큰하고,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죠? ㅋ

오늘은 의성맛집 '박서방 해물짬뽕' 을 소개해 드릴께요

혹시 의성을 지나시는 분들은 한 번 들러보세요~ ㅎㅎ

저는 저녁시간에 갔었는데요~ 사람이 많더라구요.. ㅎㅎ

짬뽕을 전문으로 하는 집이라, 짬뽕메뉴가 제일 상단에 있군요... ㅋ

저희는 해물낙지짬뽕 을 시켜봤어요

그냥 기본짬뽕을 시킬까 하다가, 그래도 요즘 대세는 해물짬뽕이니깐요~ ^^

메뉴판 제일 하단에는 10가지 이상의 해물 이 들어간다고 써 있네요~

기본은 여느 중국집이랑 똑같아요~ ㅋ

양파랑 단무지 글고 깍두기~

자~ 드뎌~ 해물낙지짬뽕이 나왔어요~

 해물낙지짬뽕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낙지가 중간에 딱~ 자리잡고 있네요.. ㅋㅋ

홍합도 굉장히 많이 넣었구요~ 쭈꾸미, 새우, 조개, 등등 해물이 많았어요

국물도 시원하고 얼큰하네요^^

죽순도 보이구요~ 야채도 많이 들어갔더라구요

짬뽕면보다 해물과 야채 건더기가 어찌나 많던지요~ ^^

전 건더기를 다 못먹었답니다..ㅠㅠ

면발은 직접 뽑은 수타면~

쫄깃쫄깃하니 괜찮았어요~

요건~ 잡채밥~ ㅎㅎ

저희는 4명이서 갔는데, 3명은 짬뽕을 시키고, 한명은 잡채밥을 시켜봤어요

여기 잡채밥에는 짜장이 안보이더라구요.. ㅋ;;

보통 중국집 잡채밥엔 기름이 많아서 느끼함을 많이 느꼈는데

여기 잡채밥은 느끼하지 않고, 간이 딱 맞아서 맛있었어요~

밥종류를 드시려면 잡채만 추천해요~ ^^

가격이 8,000원이면 좀 비싸다고 생각될 수도 있지만,

그만큼 싱싱한 해물과 야채를 많이 쓰시더라구요

저는 한그릇 먹고 만족하며 돌아왔네요^^

여러분들도 경북 의성을 지나가실 일이 있으시다면

"박서방 해물짬뽕" 한 번 둘러보세용~ ㅎㅎ 하트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