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안동 "월영교" 에 다녀왔어용^^ (한국에서 젤 긴 나무 다리라네용.. ㅎㅎ)

요즘 날씨가 넘 좋아서 주말마다 여행을 다니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경북 안동 에 있는 "월영교"를 구경하고 왔어요~

안동댐이 있는 곳에 월영교가 있는데

산도 있고~ 물도 있고~ 경치가 끝내주더라구용.. ㅋ

지금부터 포스팅 해볼께요^^

멀리서 찍은 월영교의 모습이예요~

정말 한폭의 그림같네요.. ㅎㅎ

날씨도 좋고~ 연휴라서 그런지 사람이 진짜 많더라구요..

월영교는 길이가 무려 387m가 된다고 해요

와~ 실제로 걸어보니 한참을 걸어야 되더라구요^^

월영교는 데이트 코스로도 참 좋구요~

아이들 데리고 바람쐬도 오기도 참 좋은 것 같아요

월영교 다리를 건너면

강을 따라 쭉~ 산책을 할 수 있는 길이 나와서 너무 좋더라구요~

길이 좋아서 자전거를 타고 오시는 분들도 보이고

어린 아기들은 유모차에 태워서 오기에도 길이 참 잘 되어 있어요^^

월영교를 건너서 반대편을 찍어봤는데요

어디를 보나 사방이 경치가 참 좋았답니다^^

햇살도 따사롭고~ 봄바람도 살랑살랑 하니~

나무도 강가에 나무라 아주 싱그럽게 보기가 좋네요^^

지금 저 보이는 길이 다리를 건너서 갈 수 있는 산책로예요~

강가를 쭉~ 따라서 산책로가 나 있어서

공기도 너무 좋고~ 시원하기도 하고~

참 어느 하나 흠잡을 곳이 없더라구요.. ㅎㅎ

제가 갔을 때는 분수쇼를 하지 않았지만

하루에 두번 정해진 시간에 분수쇼를 한다고 해요~

그리고 낮에도 경치가 참 좋지만~

월영교라는 이름에 보름달이 뜰 때 이곳에 오면 환상적인 야경을 볼 수 있다네요

또,  월영교에는 오래된 벚나무들이 많아서

벚꽃필 때도 너무 이쁘답니다^^

그리고 바로 옆에는 민속촌이 있어서 구경하실 수도 있어요

경북 안동에 오시는 길이 있으시다면 월영교는 꼭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해요~

그럼 모두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전 이만~ B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