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 행동

지난번엔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 행동 & 스타일에 대해 포스팅 했었는데요~

오늘은 반대로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 행동 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아요^^

요런 걸 좀 알아두면 연애를 시작 할 때 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용.. ㅎㅎ

<< 입이 험한 여자 >>

성격도 털털한데다, 입도 걸걸~ 하고, 거기다 욕까지 한다면?

같은 여자가 보기에도 좀 그렇네요.. ㅎㅎ;;

아무리 외모가 예쁘다 한들, 이런 여자는 남자들도 별로 좋아하지 않을꺼예요..

물론, 남자들이 예쁜 여자를 선호하긴 하지만,

상냥하고, 친절한 말투를 가진 여자에게 많이들 호감을 가지는 것 같아요 ^^

올 봄 연애를 하고 싶다 하시는 여성분들은 남자들 앞에서

 좀 더 다소곳하고 상냥 해 져 보시는 건 어떠실지? ㅎㅎ

<< 예의없어 보이는 여자 >>

여자가 예의 있고 배려있는 행동을 하는 걸 보면 남자들이 볼 때,

'가정교육을 잘 받은 여자구나'  "참~ 한 여자구나" 라고 생각한다고 해요^^

특히 식당이나 공공장소에서 전화를 받거나, 이야기 할 때,

큰소리로 껄껄껄 웃거나 시끄럽게 떠든다거나 하지 않고, 

조용조용 예의를 갖추는 모습들은 참 예뻐보인다네요^^

그리고 사람들을 대할 때 배려심 있는 모습은 남자들에게 참 호감가는 행동들이죠~

한마디로 '생각있는 여자' 라는 생각을 하게 하는거 같아요.. ㅎ

<< 받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여자 >>

끊임없이 해달라고 조르고, 해주면 당연하다고 여기는 여자~

참~ 피곤하죠~ ㅎㅎ;;

남자가 주기만 해야된다는 게 어디 법으로 정해져 있나요? ㅋ

가는게 있으면 오는게 있어야죠~ 전 항상 그렇게 생각하는데요~

남녀관계 뿐만 아니라, 모든 관계에서 이건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데이트 할 때, 남자가 항상 밥 사란 법은 없죠~ 한 번쯤은 "오늘은 내가 사줄께"라고

말할 수 있는 여자~ 싫어하는 남자들 없을 꺼예요 ^^

그리고, 남자들이 선물을 해 주거나, 맛있는 걸 사주면 당연하다고 여기지 마시고

감사하다는 말 한마디만 해도 남자들은 참 좋아한다는 사실~ 기억하세요^^

<< 집착하는 여자 >>

이건 남자나 여자나 마찬가지일 수 있는데요~

너~무 남자의 자유를 구속하고 집착하는 여자~ 피곤해요.. ㅠㅠ

한 두번도 아니고, 매번 의심을 하고~  수시로 전화기 뺏어서 확인하고~

남자를 믿지 못해 어딜가도 따라가려고 하고~

이런 행동들은 남자들을 질리게 만든답니다~

집착은 집착일 뿐 사랑이 아니예요~ 사랑한다면 그 남자를 믿고, 확신을 가져보세요^^

<< 추한 여자 >>

하품을 대놓고 쩍쩍 한다든지.. 짧은 치마를 입고 조심하지 않고 다리를 벌리고 앉을 때,

이빨에 낀 음식을 아무데서나 손가락 넣어서 뺄 때 등등....

이런 행동들은 남자들이 정~~~ 말 싫어한다고 해요.. ㅎㅎ;;

우리가 일상적으로 할 수 있는 사소한 행동들이지만~

연애를 시작하고 싶으신 여성 분들은 위에 요런 행동들은 조심해 주세요^^ ㅋㅋ

오늘은 저와 함께 남자들이 싫어하는 행동들에 대해 살펴보셨는데요~

올 봄 달달한 연애를 해 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참고해 보셔요.. ㅎㅎ

이번 주엔 비소식이 자주 들리네요~

날씨도 추워지니까, 여러분들도 감기조심하시구요~

저는 더욱 유익한 정보로 돌아올께요^^ 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