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야바바의 예뻐지는 하루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스타일 & 행동 (소개팅에서도 유용한 팁 ^^)

남자들은 예쁜 여자를 좋아하죠.. ㅎㅎ

특히~ 가녀린 몸매에 긴 웨이브 머리를 휘날리며, 샤방샤방한 스커트를 입은 그녀~

남자들 열이면 열!!!  다 넘어갈꺼예요.. ㅋㅋ

하지만!!! 꼭 얼굴만 예뻐서 되는건 아니랍니다ㅎㅎ

남자들이 좋아할 스타일과 행동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금부터 포스팅 해볼께요.. ^^

<< 애교있는 눈웃음 >>

'웃는 얼굴에 침 못뱉는다' 는 속담도 있죠.. ㅎㅎ

 얼굴이 별로 이쁘진 않더라도, 생글생글 잘 웃는 얼굴은

어딘가 모르게 예뻐보이고, 사랑스러워보인답니다^^

특히, 남자가 얘기할 때 별로 재미없는 얘기라도 그 말에 잘 호응해주면서

애교섞인 눈웃음으로 상대방을 쳐다보면서 생글생글 웃는다면

그 누구도 미워할 수 없을꺼예요.. ㅎㅎ

<< 상큼한 웨이브 헤어 >>

이제 봄도 되고 했으니까~ 겨울내내 칙칙했던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좀 줘보세요^^

남자들은 특히 긴 웨이브 헤어를 참 좋아하죠.. ㅎㅎ

국민여동생이라 불리는 아이유, 수지를 보면 다~ 긴 웨이브 헤어지용.. ㅎ

머리가 짧아도 깜찍한 웨이브를 한 번 시도해보시는 건 어떨지요? ^^

훨씬 깜찍하고, 상큼한 느낌을 줄 수 있을꺼예요.. ㅎㅎ

<< 귀여운 강아지를 보고선 그냥 지나치지 마세요 ㅎㅎ >>

같이 길을 걷다, 귀여운 강아지나 고양이를 봤다면~

사랑스러워하면서 예뻐해 주세요~ ^^

그런 모습이 남성들의 보호본능을 자극한다고 해요.. ㅎㅎ

강아지를 쓰다듬고, 사랑스러워하는 그 모습에 남자들은

'천상여자' 라는 느낌을 받는다고 하네요 ^^

<< 고마워요~ 감사해요~ 라고 말할줄 아는여자 >>

보통 데이트 할 때, 남자들이 비용을 많이 쓰게 되죠~

이럴 때, 여자가 너무 당연하게 받아들이는 것보다는

맛있는 걸 먹었다면~ 감사의 표현을 한마디라도 하는 것이 좋아요~

선물을 받았을 때도, 고맙다라고 말할 줄 아는 여자~

한마디로 기본이 되어있는 여자죠~ ㅎㅎ 이런 여자 싫어할 남자 없습니다~ ㅎㅎ

<< 너무 똑똑한 것보다는 약간의 백치미가 필요하다 >>

남자들은 자존심이 굉장히 강하지요^^

그래서, 여자들이 너무 똑똑하거나, 남자보다  아는 것이 더 많다고 느끼면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것 같아요.. ㅎㅎ

약간은 어리숙해보이지만, 귀염성 있게 애교 있는 여자를 남자들은 좋아한답니당 ^^

좋아하는 남자앞이라면, 너무 모든 걸 똑부러지게 하는 것보단,

 약간의 백치미도 필요한 것 같아요.. ^^

<< 요리 잘 하는 여자 >>

모든 남자들이 원하는 여자가 아닐까 싶네요.. ^^

요리를 잘 하는 여자를 보면, 평생 잘 얻어 먹을 꺼 같은 생각이 들어서일까요? ㅎㅎ

가끔씩 집에 초대해서 요리를 해주기도 하고~ 예쁜 도시락을 싸서

피크닉을 가도 괜찮을꺼 같아요^^ 이제 곧 봄이니 봄나들이 도 괜찮네요.. ㅎㅎ

멋진 요리실력으로 남자들을 사로잡아보세요!!! ^^

오늘은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스타일 & 행동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았는데요~

아무튼 종합적으로 결론내보자면~

남자들은 '천상여자' 스타일을 좋아하는 것 같네요.. ㅎㅎ

다음번엔~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 스타일에 대해 

포스팅해볼께요^^ 그럼 전 이만~ 앗싸